카테고리 없음

한소희 배우 마이네임

부동산_박사 2021. 10. 16. 04:34
반응형

마이네임이 첫 방송됐습니다. 저도 지금 3화까지 너무 재미있게 보다가 이 즐거움을 나누고자 포스팅을 쓰고 있는데요, 대한민국 대배우 대열에 들어선 한소희 배우가 이번 드라마를 통해 멋진 모습을 보여줄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 너무 기대가 되는 시간이 아닐 수 없습니다. 


대한민국 대배우 한소희 

27살의 다소 어린 나이가 맞나 의심이 들 정도로 엄청난 연기력을 보여주는 한소희 배우님은 작년과 올해만 해도  tvN 드라마 "어비스" 이후 JTBC의 "부부의 세계"에 출연하여 필모그래피를 완성했습니다.


1994년생인 한소희(27) 배우는 CF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해 2017년 SBS 드라마 신세계에 출연하기 시작해, 드라마 돈꽃 백일의 낭군님, 어비스 등에 출연하며 이국적인 미모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한소희는 여병규(찐 대배우 이경영 님)의 딸 여다경으로, 지선우(김희애)의 남편 이태오(박해준)와 파격적인 연기를 펼쳐 단숨에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이에 앞서 한소희 배우는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연기력을 인정받고 싶다. 그는 "연기 외에는 관심이 없고, 관계도 외모도 중요하지 않다"라고 말해 연기에 대한 열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습니다.

마이네임 한소희 배우
넷플릭스 마이네임 

한소희 배우 인생 첫 액션 연기 

 

한소희 배우는 인생 첫 액션 연기임에도 불구하고 야리야리한 몸으로 과감하고 멋진 연기를 펼치며 동료 배우들 및 관계 자들을 놀라게 한 바 있습니다. 한소희 배우는 "첫 번째 액션 누아르 영화입니다. 정말 목숨을 걸고 만들었어요."라면서 연기에 대한 크나큰 애정을 표현하기도 하였습니다. 

한소희 배우는 지난 11월 5일 넷플릭스 드라마 마이네임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전혀 경험하지 못한 장르여서 몸으로 감정을 표현해보고 싶었다"라고 말했습니다.

'마이네임'은 아버지를 살해한 범인을 찾기 위해 조직에 들어간 지우(한소희)가 넷플릭스 시리즈 '휴먼 클래스'의 김진민 감독이 새로운 이름으로 경찰에 잠입한 후 직면하게 되는 냉혹한 진실과 복수를 그린 8부작 드라마입니다.

아버지의 죽음을 눈앞에서 목격한 지우는 아버지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상사 무진(박희순)의 제안으로 자신의 이름을 버리고 오혜진이라는 새로운 인물로 경찰에 잠입하면서 시작됩니다.

 

마이네임 주요 출연진

 

 

넷플릭스 마이네임 
넷플릭스 마이네임 
넷플릭스 마이네임 
넷플릭스 마이네임 
넷플릭스 마이네임 

 

 

간략 줄거리 요약 (전반부만 씁니다. 재미있으니 꼭 보세요~ )

 

최악의 생일이었다. 생일을 축하하러 온 아버지의 죽음을 목격한 윤지우. 그녀는 복수심에 불타 무모한 행동을 서슴지 않습니다

범인을 찾을 수만 있다면 깡패가 되서라도 꼭 아버지의 복수를 하겠다 다짐하는 것으로 봅니다 

최무진은 본인이 대려온 지우를 괴롭힘은 물론, 죽음의 위협을 가한 도강재를 엄벌에 처합니다.

그때 지우를 불러낸 무진의 말이 있어요. 오늘 윤지우가 죽은 날이다!

 

몇 년 후, 지우는 새로운 신분으로 경찰에 잠입합니다.
"마약 수시대, 표적을 체포하라." 지우는 예상치 못한 상황에 당황했지만, 곧 서둘러 행동을 취합니다.

 

한편, 악의에 찬 두목들이 이끄는 신흥 마약 조직들은 무진의 제국을 위협 합니다.
스틸은 무진에게 전쟁을 선포했다. 차기호는 이 상황을 기회로 삼으려 한다. 지우의 수상한 기척을 알아차린 표지판의 지시에 따라 전필도가 몰래 지우를 따라갑니다.

 

 오징어 게임에 이어서 가장 재미있는 아이템으로 거듭날  마이네임 드라마 넷플릭스 통해서 만나 보시기 바래요!!!

관련 글 모음 

 

넷플릭스코리아 부산 런웨이 유아인, 한소희, 전여빈

안녕하세요? 금일 넷플릭스 코리아에서 부산에서 진행하는 런웨이 관련 뉴스가 있고 동영상으로 관련 내용이 있어서 공유드리고자 금일의 포스팅을 진행합니다! 넷플릭스 코리아에서는 유튜브

bigdataseoul.maxdesignbiome.com

 

오징어게임 이태원 --> 안타깝게도 조기종료 (9/24~)

스튜디오 드래곤 드라마 제작 환경 안녕하세요? 연이어 대작 들을 내놓고 있는 스튜디오 드래곤!! 오늘은 해당 회사가 직면한 현실 / 사업현황에 대해서 보다 디테일 하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겠

bigdataseoul.maxdesignbiome.com

 

스튜디오 드래곤 드라마 제작 환경

안녕하세요? 연이어 대작 들을 내놓고 있는 스튜디오 드래곤!! 오늘은 해당 회사가 직면한 현실 / 사업현황에 대해서 보다 디테일 하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스튜디오 드래곤  기업개

canearnmoneyhappy.tistory.com

 

스튜디오드래곤 알아보기! _ 시가총액 3조 1,745억원

스튜디오 드래곤 드라마 제작 환경 안녕하세요? 연이어 대작 들을 내놓고 있는 스튜디오 드래곤!! 오늘은 해당 회사가 직면한 현실 / 사업현황에 대해서 보다 디테일 하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겠

bigdataseoul.maxdesignbiom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