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

부동산_박사 2021. 10. 16. 11:24
반응형

마이네임`은 10월 6일 부산국제영화제에 초청을 받은 작품이고 넷플릭스에서 호평받은 `인간 수업`의 김진민 감독의 차기작이기도 하고 `부부의 세계`에서 매력적인 바람녀로 열연했던 한소희의 주연이라니 개인적으로 더욱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과연 제2의 오징어 게임이 될 넷플릭스 차기작 `마이네임의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시죠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 기업개요

 

매니지먼트 사업 등을 영위할 목적으로 2005년 8월 10일에 (주)심엔터테인먼트로 설립되었으며, 2016년 4월 28일에 (주)심엔터테인먼트에서 (주)화이 브라더스로 사명이 변경되었습니다. 2017년 3월 29일 주주총회 결의에 의하여 사명을 주식회사 화이 브라더스에서 주식회사 화이브라더 스코리아로 변경하였습니다.

 

스후, 2020년 7월 22일 임시주주총회 결의에 의하여 사명을 주식회사 화이브라더스 코리아에 서 주식회사 플리트로 변경하였으며, 2020년 9월 3일 임시주주총회 결의에 따라 주식회사 플리트에 서 (주)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로 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

 

마이네임 제작 - 시가총액 1377억 / PBR4.4배 (배우 중심의 엔터테인먼트 회사)

오징어 게임 이어 '마이네임'온다...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강세 2021.10.5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넷플릭스 기대작 `마이네임` 공개 2021.10.15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넷플릭스 시리즈 `마이네임` 부산국제영화제 초정 2021.8.27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 재무상태는 좋은 편은 아닙니다.

영업이익과 순이익 마이너스 상태 부채비율 늘어나면서 자본 유보율이 줄고 있는 상태로 이대로 경영을 하다가 2년 안에 자본잠식 상태로 빠질 가능성이 높아 보임. 이를 타계하기 위해 최근 유상증자를 진행하는 것 같은데, 결과는 세월이 말해줄 것으

부산 마이네임 제작 발표회 

11월 5일 오전 넷플릭스는 새 오리지널 시리즈 '마이 네임'(김바다 극본, 김진민 연출)의 제작발표회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한 바 있습니다.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 마이네임 배우진

 

한소희 외에도 박희순, 안보현, 김상호, 이학주 등 출연진도 거물급은 아니지만 나름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들입니다.

마이네임의 제작사는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이며, 코스닥에 상장되어 있는 회사입니다.

시가총액은 750억 규모로 소형주이기 때문에 흔히 말하는 작전(세력)에 의해 충분히 흔들릴 수 있는 주식입니다.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운영안 

개인적인 생각이니 주식 운영 시에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대장주가 급등을 하면 지분관계로 엮인 세미콘 라이트와 엔에스엔이엔에스엔 동반 상승할 가능성이 높긴아보이긴 하나 매매스킬이 적 은분 들은 뇌동매매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비추합니다.

 

그리고 재료적인 측면에서만 접근을 하는 게 좋다고 생각되는 게 재무제표나 기업경영마인드가 좋다고 보긴 어렵기 때문이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투자할 기업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근래 대한민국 콘텐츠산업이 지속적으로 이슈를 받고 세계적인 플랫폼인 넷플릭스에서도 인기가 상승하는데 엔터, 콘텐츠, 미디어 쪽은 지속적인 관심을 두고 팔로업 해야 한다고 보고 있습니다. 

 

 

반응형